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배워 내일 써먹는 실무교육 사이트, 스킬샾입니다! 오늘은 최근 새로 나온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먹어본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CF에 출연하는 윰블리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화제인데요. (제 마음 속 화제ㅎ) 마침 사무실 커피믹스가 다 떨어져서 요 모카골드 라이트를 구매해봤어요~! 


파인트리컴퍼니에서 커피믹스를 즐겨찾는 사람은 주로 저(카페라떼를 주로 마시는 20대 여성)와 이실장님이신데요. 이 후기는 제가 먹어본 후기입니다ㅎ_ㅎ 아직 이실장님의 후기는 듣지 못했다는..




저희 탕비실 정수기 옆 황금자리에 당당히 자리잡은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당류가 25%나 감소했군요! 무언가 건강이 덜 악화되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처음에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사려고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 이실장님과 나눈 대화가 기억에 남네요. 


> "이실장님, 새로 나온 모카골드 라이트 어떠세요? 설탕을 덜 넣었대욧!"

> "아 설탕 이빠이 들어가야 맛나는데.. 암거나 사요ㅋ"




이실장님 말씀에 극공감하면서도 사실 저는 평소 맥심 모카골드 마시면서 좀 너무 달다 싶을 때가 있었거든요. 달아서 맛은 있지만 맨날 마시다 보면 몸에는 안 좋겠다 싶은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왔기에, 조금이라도 당류가 적은 걸 먹는다면 어떨까? 싶어서 160개 짜리 박스를 구매했습니다.




당류가 25% 감소했다니, 맛은 어떨까? 슴슴하려나? 하는 의심 반 기대 반으로 커피믹스를 하나 꺼내보았습니다. 음~ 패키지 맘에 들어요! 라이트한 느낌이 확 나면서도 깔끔해서 무척 마음에 들어요. 윰블리 느낌 가득ㅎ 패키지 맘에 들어서 뭐하냐고 하실지 모르지만 점심 먹고 커피믹스 타 먹는 게 하나의 낙이기 때문에 나름 중요해요! 중요합니다.




종이컵에 스르르륵 쏟아보았어요. 저 하얀 가루가 일반 모카골드보다 적은 느낌!은 웬지 기분탓 같지만 그렇다고 스스로 최면을 걸어봅니다.




따듯한 물에 가루를 휘휘 저어 풀으니 맛있는 커피가 한 잔 완성되었습니다. 색깔이 예전보다 흐려진 느낌? 그리고 드디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맛 후기 나갑니다! 


맛은 음..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보다 물이 더 많이 들어간 느낌? 제가 물을 많이 타서는 절대 아닌 게 평소보다 적게 탔거든요 일부러. 뭔가 슴슴~하긴 합니다. 맥심 모카골드 먹다가 라이트를 먹으니 그 차이가 분명하긴 했어요. 그래서 처음엔 '음?' 했었는데 마시다 보니 일반 커피믹스보다 덜 텁텁하고, 개인적으로 달지 않은 심심한 맛의 라떼를 좋아하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맥심 모카골드가 당 떨어질 때 생각난다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커피 생각날 때 생각날 것 같은 맛.

사무실에서 마실 커피믹스 찾으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원래 먹던 커피믹스의 관성에 의해 처음에는 갸우뚱 할 수 있지만 맛 자체로 보면 깔끔하고 당류도 적어서 좋다! 라고 요약할 수 있겠네요ㅎㅎ!


그럼, 다음에 더 유용한 일상 정보로 돌아올게요!


나만 알고 싶은 전문가의 노하우, 스킬샾

www.skillsharp.co.kr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