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의 상세페이지는 분명 많은 것을 놓치고 있습니다.



같은 내용을 쓰더라도 버튼 색상에 따라 혹은 문단 구성에 따라 상세페이지의 효과는 달라집니다. 구매전환률, 클릭율 등은 이러한 작은 차이에서 비롯되는데, 문제는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한 중요성을 간과하거나 아예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기획과 디자인 측면에 있어 당신의 상세페이지가 지금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기위해 놓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바꾸어야 할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방법론을 다룹니다. 소비자 행동 및 인식에 대한 객관적인 연구 결과와 더불어 서효승 마스터의 실무 경험에서 비롯된 인사이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일하는 1~2년차 마케터,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함께 들으시면 가장 좋습니다. 그 동안 오직 감에민 의존하여 상세페이지를 구성해왔다면 스스로의 결과물에 확신이 들지않는다면 성과 향상을 위한 접근법을 알고 싶다면 이 강의를 수강하세요.




1. 상세페이지의 성과를 높이는 기획, 디자인 측면에서의 25가지 방법론 제시



상세페이지 기획 단계에서 알아야 할 전체적인 구성 방법부터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요소 배치, 실질적인 구매를 이끌기 위한 효과적인 디자인 팁까지. 서로 뗄 수 없는 기획과 디자인 측면에서 상세페이지의 성과를 높이고, 개선시킬 수 있는 제작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2. 상세페이지 제작 방법론을 적용해보는 실습 시간



상세페이지 구성 실습을 통해 앞에서 배운 25가지 방법론을 직접 적용해봅니다. 실습은 특정 상황을 가정하여 모든 수강생분들이 같은 주제로 상세페이지를 구성해보는 형태로 진행되며, 'Oven'이라는 툴을 활용합니다. 실습 후에는 서로의 결과물을 공유하고 서효승 마스터의 피드백이 이어집니다. 



3. 상세페이지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사레와 툴 소개



기획, 디자인 단계 이후 상세페이지의 성과를 정확히 측정하고 개선해나가기 위한 툴과 방법론을 제시해드립니다. 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레를 활용하여 설명해드립니다.




1. 사수없이 감으로만 상세페이지를 기획하는 주니어 기획자, 쇼핑몰 운영자



체계적인 교육울 받지 못한 상황에서 벤치마킹과 자신의 감에만 의존하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효과적인 상세페이지에 숨어있는 원리 이해를 통한 기획 측면의 성장뿐만 아니라, 이를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디자인 방법론을 익힘으로써 디자인 요청 및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도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성과를 내는 디자인 방법론이 궁금한 주니어 디자이너



단순히 예쁘기만 한 디자인이 아닌, 구매 전환률을 높여 상세페이지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디자인 방법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기획 방법론을 함께 학습함으로써 기획자의 의도를 상세페이지에 효과적으로 구현해내는 똑똑한 디자이너로 거듭나보세요.


3. 소규모 기업에서 기획과 디자인을 겸하고 있는 분



기획에 대해 전혀 모르지만 기획까지 겸해야 하는 디자이너, 또는 간단한 디자인 구현까지 담당하고 있는 기획자라면 이 강의를 수강하세요. 그 동안 감에 의존하여 마구잡이식으로 해왔던 것들을 점검해보고, 체계적인 방법론을 익혀 업무의 효율과 성과를 모두 높일 수 있습니다.




1. 상세페이지 제작 Warming Up


사례를 통해 상세페이지의 중요성과 산업군병 트렌드를 파악합니다.

  • 6초의 법칙으로 알아보는 상세페이지의 중요성
  • 상세페리지 레퍼런스 분석
  • 산업군별 상세페이지 특성 (패션, 뷰티 / 의료 / 식품 / 교육)



2. 성과를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 방법론


상세페이지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기획 및 디자인 측면에서의 25가지 방법론을 학습합니다.

  • 상세페이지 구성 및 기획 방법론
  • 상세페이지 디자인 방법론
  • 기획자와 디자이너 모두가 알아야 할 Tip



3. 배운 내용을 적용해보는 상세페이지 구성 실습


특정 상황을 가정한 공톹 주제로 상세페이지를 구성해보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 Oven 툴을 활용한 상세페이지 구성 실습
  • 결과물 공유 및 피드백



4. 상세페이지 최적화를 위한 툴 소개


상세페이지 최적화의 좋은 사례를 알아보고, 관련 툴에 대해 학습합니다.

  • 상세페이지 최적화의 좋은 사례를 알아보고, 관련 툴에 대해 학습합니다.
  • 더 나은 방법을 찾는 A/B 테스트
  • 이미지 인셉션이란?
  • 상세페이지 최적화 사례






서효승 마스터



Pinetreee company, Inc CSO(경영전략이사), co-founder

전) "Skyedu" Visual Edit Team Leader
전) "Will Media Studio" Art Director
전) "Brave Company" Design Team Leader

[주요약력]
- 해커스토익, 해커스 공무원 디자인 컨설팅
- 남부고시온라인 디자인 컨설팅
- 세븐에듀 디자인 컨설팅
- SK,LG,SAMSUNG,NC SOFT 제품 홍보 영상 제작
- KBS 공중파, 케이블 방송 TITLE 영상 제작

[강의이력]
- 파인트리오픈클래스 디자인 최적화 과정
- 패스트캠퍼스 디지털 마케팅 스쿨 과정
- 시흥 여성인력개발센터 웹디자이너 양성과정
- 울산 창조 경제 혁신 센터 창업 과정




강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내용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무료강의] 50여개 이상의 실무 온라인 강의가 0원!

더 알아보기


[오프라인 강의] 고객을 사로잡는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더 알아보기


나만 알고 싶은 전문가의 노하우, Skill#

더 알아보기




댓글
댓글쓰기 폼